지니의 자기계발

2021년 새해 목표/계획 세우기 (버킷리스트)

지니스토리🧞‍♂️ 2021. 1. 19. 14:39

오늘은 새해를 맞이해서 어영부영 지내기보다는 뭐라도 해보는 게 나을 것 같다는 마음으로 새해 목표를 작성해보려고 한다.

항상 계획만 세우고 실천하지는 않았는데 이번년도는 정말 확실한 목표만 세워서 꼭 실천해야겠다!

 

1. 코로나 안걸리기

이건 정말 나를 위해서라도, 우리 가족을 위해서라도, 꼭 실천해야 하는 목표다. 

2021년에는 꼭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면 좋겠다.

내가 원한다고 되는 것은 아니지만 코로나가 끝나는 것을 직접 보는 것도 내 또 다른 목표다

 

2. 2주에 책 1권 꼭 읽기

2020년에는 책을 너무 안 읽어서 내 연기를 위해서라도 희곡이나 고전 문학들을 꼭 읽어봐야겠다.

기회가 된다면 책을 읽고 그 책에 대해서 블로그에 포스팅도 해보고 싶다!

 

3. 블로그 키우기

목표는 크게 잡는 거랬으니 하루 방문자 500명, 구독자 500명을 달성하는 게 이번년도 목표다!ㅋㅋ

지금처럼 꾸준히 2주일에 열글 이상 포스팅하면 꼭 달성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

애드고사도 하루빨리 통과했으면 좋겠다.

 

4. 안양예고 합격하기

이거는 내 꿈에 대한 목표인데 안양예고 합격과 함께 콩쿠르에서 3회 이상 입상하고,

가족들에게 나의 꿈을 인정받고 싶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꼭!! 매일매일 꾸준하게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5. 매일 운동해서 건강한 몸만들기

2020년에 운동도 안 하고 집에만 있었더니 체력도 많이 떨어지고 살도 찐 것 같다.

그래서 2021년에는 매일 운동해서 몸도 좋아지고 건강도 되찾고 싶다!

운동에 대해서도 블로그에 포스팅할 계획이다!

 

6. 새벽 기상 실천하기
요즘은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게 습관이 돼서 의욕도 없어지고 축 쳐진다.

그래서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운동도 하고 규칙적으로 생활하는 습관도 들여서 

삶의 활력을 되찾고 싶다!!

 

7. 후회 없이 즐기며 행복한 한 해 보내기

2020년에는 뭐가 겁난다고 도전도 잘 못해보고 눈치만 보면서 지낸 것 같다.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후회된다.

그래서 이번 년에는 하고 싶은 것도 다해보고 눈치 보지 말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면서 살 것이다!!

 

여러분들은 새해 목표 세우셨나요? 저처럼 사소한 거라도 목표를 세워서 하나하나 이뤄갈 때마다 성취감을 느껴보셨으면 해요!

그러면 2021년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