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의 취미

나의 취미 공개!! ( 취미추천)

지니스토리🧞‍♂️ 2021. 1. 22. 10:5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취미를 알려드리고, 더불어 어떤 취미를 갖을 지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해

취미를 추천해드리는 글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취미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말하는데 그것을 찾는것은 저또한 어려움이 있었어요...

취미를 찾기 힘든분들을 위해 이 글은 작성했으니 차근차근 글을 읽어나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다함께 어떤 취미가 있는지 알아보실까요??

 

 

1. 악기 연주하기

 

2. 운동하기

 

3. 조깅하기 ( 산책하기 )

 

4. 새로운 언어 배우기

 

5. 미술작품 만들기

 

6. 블로그 운영하기

 

7. 유튜브 찍어보기

 

8. 영상 사진 편집기술 배우기

 

9. 컴퓨터 프로그램 공부하기

 

10. 책읽고 필사하기

 

11. 특정분야 공부하기 ( 수학, 과학, 인테리어, 기계 등등 )

 

12. 공연보기 

 

13. 영화 드라마 보기

 

14. 오랜시간동안 음악듣기

 

15. 카페가기 ( 차마시기 )

 

16. 봉사활동 하기

 

17. 다이어리 꾸미기 ( 일기쓰기 )

 

18. 다른 지역 산으로 등산가기

 

19. 쇼핑하기

 

20. 식물 키우기

 

21. 집 청소하기

 

22. 게임하기

 

23. 극단 들어가서 연극 뮤지컬 공연해보기

 

24. 노래 춤 배우기

 

25. 스피치 배우기

 

 

이렇게 제가 추천하는 취미들을 알아보았어요!! 

저는 요즘 피아노 배우기, 식물키우기, 스피치 배우기를 하는중인데 취미활동을 할때에는 항상 즐겁더라구요.

또한 저는 그냥 영화보기, 드라마 보기가 아니라 하루 날잡고 하루종일 영화 드라마를 보는 그런 날을 가져요!

 

여러분들은 어떤 취미를 갖고 계신가요? 

아니면 제 글을 읽고 어떤 취미를 갖게 되었나요?

저는 업무나 학업 스트레스를 이 취미활동으로 푸는 편 이에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각종 스트레스를 취미활동으로 날려버렸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으로 이 글을 작성했으니, 꼭 취미활동 찾아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