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의 취미

나의 인생영화 대 공개!!! TOP 5 ( 인생 영화 추천 )

지니스토리🧞‍♂️ 2021. 1. 23. 11:17

오늘은 제가 아주 미치도록 좋아하는 영화 5가지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안 보신 영화가 있으시다면 꼭 한번쯤 봐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그럼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영화 주토피아

1. 주토피아

 

첫번째는 바로 주토피아입니다!
주토피아는 제가 한때 저희 집 TV에 평생 소장으로 구입해놓고

1주일에 3번씩은 꼭 보던 영화예요!

지금 까지 총 100번은 넘게 본거 같네요... 

주토피아는 주디와 닉뿐만 아니라 등장인물들의 순수함이 너무 잘 느껴져서 보는 내내 흐뭇해지는 영화예요!

 

 

영화 인턴

2. 인턴

 

인턴은 제가 넷플릭스에서 뭐 볼 거 없나 찾아보다가 아~ 이게 그 유명한 인턴이구나~ 하고 한번 본 게 바로 인턴이에요

누구나 한 번쯤 들어라도 본거 같은데 인턴도 정말 왠지 모르게 힐링이 되는 영화예요!

이 영화가 뭐 때문에 힐링이 될까? 하고 생각해보면

70세 인턴의 순수함이 저에게 너무 잘 느껴져서 그런 것 같아요!

저 순수한 영화 왜 이렇게 좋아할까요??ㅋㅋ

 

 

영화 더 프롬

3. 더 프롬

 

이건 아주 최근에 나온 영화죠?

작년 12월에 아... 내가 이거 시험기간만 끝나면 이거 먼저 꼭 본다.. 하고 기대하고 있었던 영화인데

보는 내내 감동이 끊이질 않았던 영화예요!

4명의 브로드웨이 스타들이 1명의 동성애자를 위해 뭐든 해보는 그런 모습을 보면 제가 더 뿌듯해져요!

그리고 신나는 노래들이 또 한몫하는 것 같아요!

혹시 안 보신 분들 있으시다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해리포터 시리즈

4. 해리포터 시리즈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사람은 없다는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

저는 12살 때 처음 해리포터 시리즈를 보기 시작했는데 최소한 1년에 1번씩은 꼭 정주행 하는 것 같아요!

원래 판타지 영화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판타지 영화예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편은 죽음의 성물 1 이랍니다~

사람들은 죽음에 성물 1이 가장 재미없다 그러던데 저는 주인공들이 다 함께 볼드모트에 대비하는 모습이 너무 재밌었어요!!

 

 

영화 라라랜드

5. 라라랜드

 

마지막은 라라랜드 인데요!
이건 제가 진짜 가장 좋아하는 영화예요...

이 영화 때문에 LA 여행까지도 다녀왔어요 라라랜드 촬영지 가보려고

여행 내내 라라랜드 노래 듣고... 다시 가고 싶네요ㅜㅜ

이건 진짜 제발 꼭 보세요!!

주인공들이 노래 부르면서 사랑을 나누는데.. 죽입니다 정말~

 

 

이렇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인생영화 5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의 인생영화는 무엇인가요??

댓글로 알려주시면 저도 한번 꼭 봐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