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의 여행

3월 제주도 전시회 vlog ( 스누피 가든 , 아르떼 뮤지엄 ) feat. 제주도 여행

지니스토리🧞‍♂️ 2021. 3. 1. 17:29

2월, 제주도에서.

 

1. 스누피가든

먼저 간 곳은 스누피가든이에요! 자연을 이용해서 만든 전시회라 기분도 정말 좋아지고 상쾌해져요!

기대를 별로 안 하고 갔는데 규모도 엄청 커서 놀랐습니다...

정말 추천드려요!!

 

<실내>

이렇게 감성적인 공간이 정말 많았어요!!
spring
summer
autumn
winter

<실외>

실외에도 너무너무 예쁜 곳이 많았었는데 지금 보니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제가 찍은 사진 외에도 감성적인 공간이 정말 정말 많이 있었어요!!

사람도 많이 없어서 자유롭게 사진 찍을 수 있고, 분위기 자체도 고요하고 따뜻해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이에요!

다시 가고 싶다.....

 

2. 아르떼뮤지엄

두 번째로 간 곳은 아르떼 뮤지엄이에요!

미디어 아트를 기반으로 한 전시회인데, 정말 화려하고 예뻤어요!

다만 오래 있다 보면 살짝 어지러웠... 

 

들어가자마자 있는 공간.. 다른세계가 펼쳐져요!
별이 빛나는밤🌟

여기서도 사진을 별로 못 찍었네요... 제가 찍은 곳 외에도 정말 많은 공간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공간은 별이 빛나는 밤이 있는 공간입니다!

들어가자마자 화려한 노래가 반겨주는데 감동받을 정도의 스케일이었어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세요 제발.....

 

스누피 가든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아르떼뮤지엄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어림비로 478

 

 

 

 

 

'지니의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평창 여행 ( 10월 23일 ~ 10월 24일)  (6) 2021.01.19